진리란 무엇인가?
하늘이 근원이고 본질이고 본래인 진리인 것이다.
우리는 세속에 살면서 진리라는 것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이라고 배워 왔습니다. |
나는 이렇게 진리는 영원히 변하지 않고 살아 있는 존재라고 가르치고,
세속에서 배우지 않는 진리의 존재를 이 세상의 물질 이전의 자리, 다시 말하면 우주에서 하늘의 별 태양 달 지구를 또 물질인 공기 중에 있는 물질을 없애면 이 세상에는 허공만 있을 것이라고 가르칩니다.
이 존재는 시작 이전에도 있었고 지금도 있고 영원 후에도 존재하는 살아 있는 존재입니다. 이 세상에 있는 일체가 모두 없는 허공에서 나타났고 이 존재가 진리의 원래입니다. 있는 일체 모두는 이 존재에서 와서 있어도 이 존재요, 없어도 이 존재일 것입니다.
이 존재는 항시 그냥 있었으나 사람들은 근원이시고 본래이신 이 존재가 사람 마음에 없기에 보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 존재와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고는 이 존재를 보고 알 수가 없습니다. 사람의 마음은 세상의 것을 사진 찍는 것이 사람의 마음입니다. 사진 속의 하늘은 살아 있지 않아 이 존재를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type”:”media”,”view_mode”:”media_large”,”fid”:”301″,”attributes”:{“alt”:””,”class”:”media-image”,”height”:”270″,”style”:”width: 270px; height: 270px; margin-right: 20px; margin-left: 20px; float: right;”,”typeof”:”foaf:Image”,”width”:”270″}}]]이 존재는 시작 이전에도 있었고 이 세상이 다 없어져도 존재하는 살아 있는 신의 존재인 것입니다. 각 종교에서는 이 존재를 한얼님 하나님 부처님 알라 창조주라 일컫는 존재이고 천지만상을 나타낸 주인입니다.
이 세상의 물질은 이곳에서 와서 이곳으로 가는 것이 진리인 세상의 이치입니다. 이 땅 이곳에서 수많은 사람과 동식물이 이 지구상에 살다가 다 어디를 갔습니까?
없어지지 않았습니까,이 자체는 모두가 근원이고 본래인 이 존재인 없는 허공으로 간 것이고 이것이 세상의 이치입니다.
물질은 있어도 이 존재요 없어도 이 존재입니다.이 진리의 존재가 사람으로 세상 왔을 때 참인 이 존재의 나라에 이 존재의 몸과 마음으로 이 세상이 다시 나 영원히 죽음이 없고 살아 있는 나라가 이 나라인 것입니다.이 나라는 물질 이전의 영혼의 나라입니다.
성령 성부의 나라이고 보신불 법신불의 나라이고 정과 신의 나라입니다.이 세상의 물질의 세계가 본래인 근원의 나라에 근원의 영과 혼으로 거듭나 사는 곳이 바로 천국인 것입니다.이 세상에 물질은 영원한 것이 없지 않습니까?그러나 진리 존재인 우주의 하늘은 영원하듯이 하늘 중 하늘인 근본의 하늘의 영과 혼인 정과 신으로 다시 나는 것만이 진리가 되어 영원히 살 수가 있는 것입니다.
진리란 있는 것이고 영원불변 살아 있는, 물질 일체를 뺀 빈 하늘이 근원이고 본질이고 본래인 진리인 것입니다. |